목차
1. UNITMI Corp의 온라인 소통 서비스 성과
2. UNITMI Corp의 서비스 소개
3. MOU 체결 및 협력 확대
4. 헬스케어로의 확장 비전
UNITMI Corp는 원격 근무로 인해 소속감을 느끼지 못하는 직원들을 위한 온라인 소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피트니스, 식사 등 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던 직원 간 소통을 온라인으로 옮겨와 임직원들의 습관 형성과 다양한 소통을 지원합니다. CES 2025에서는 팩과의 협업을 통해 인증 방식을 개선하고, 잠재 고객 발굴에 힘썼습니다. 서강대 링크 사업단을 통해 참여하여 다양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스케일업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헬스케어 분야로 확장하여 개인의 건강 상태를 하나의 디바이스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영상은 UNITMI Corp의 현재 서비스와 미래 비전을 간략하게 보여줍니다.
1. UNITMI Corp의 온라인 소통 서비스 성과
UNITMI Corp는 원격 근무로 인한 직원들의 소속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가 출시된 지 7개월 만에 약 20개 기업이 이를 사용 중이다. UNITMI Corp의 서비스는 미국에서도 잠재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서비스는 직원 소속감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기반의 소통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
2. UNITMI Corp의 서비스 소개
UNITMI Corp의 서비스는 오프라인에서의 소통 단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임직원 간의 습관 형성과 다양한 소통이 가능해진다.
3. MOU 체결 및 협력 확대
팩이라는 기업과 MOU를 체결하여 보다 재미있게 인증할 수 있는 기술을 도입하기로 했다.
서강대의 링크라는 통 사업단을 통해 다양한 협력 체계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서비스는 모든 사람들이 사용해야 하므로 스케일업을 위해 다양한 협업과 멘토링 및 서포트가 필요하다.
4. 헬스케어로의 확장 비전
UNITMI Corp는 헬스케어 분야로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기술 발전에 따라 헬스케어가 중요해지고 있으며, 개인의 모든 정보를 하나의 디바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이 비전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몸 상태를 스마트폰 디바이스 하나로 즉시 알 수 있도록 하려는 목표가 있다.
[저작권자ⓒ META-X. 무단전재-재배포 금지]